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삼겹살/가브리살과 청국장 먹고 싶다면 자양동 맛집 육시리 추천

by 리얼뤼지 2020. 4. 23.

 

육시리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355

자양동 779-5 광진아크로텔 103호

 

매일 11:00 - 23:00월~금

break time (pm:2시~4시반)

공휴일 토 일break time X

 

 

 

삼겹살이 땡기는 날 어디가면 좋을까 하다가

육시리가 괜찮다고 해서 육시리에 첫방문을 해봤다

기본 반찬들은 전, 깻잎 장아찌,파무침?,파저래기 

 

그리고 소스가 독특했던 배추무침?,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명이나물^^

 

 

돼지 고기 종류는 이렇게 있는데

여기 통가브리살이 맛있다고 해서

통가브리살을 먹어보기로 했다~

180g 15000원!!

 

 

 

요거는 뭔가 했더니

소고기 청국장 전골에 들어가는 사이드메뉴였어요~

인생라면 끓여주는줄~~ㅋㅋㅋ

 

 

 

통가브리살 구워보겠다

두덩어리가 나왔는데 2인분을 주문했는지, 3인분을 주문했는지

기억이 안나는 군

 

 

파절이를 내 접시에 담아서

시식 시작~

 

배추무침은 맛이 특이했다

소스가 상큼해서 고기랑 딱 잘어울릴것 같은 상큼함이다.

고기랑 와사비랑 배추랑 딱해서 먹으면 좋은 궁합이다.

이거 소스가 어떤 소스지???

 

직원분이 친절히 고기를 구워주신다

역시 구워주는 고기집 최고!!!

 

조금씩 익어가는 가브리살

어서 와사비랑 해서 소금이랑 해서 

먹고싶다

 

이것은 뭐냐하면 소고기 청국장 전골인데

점심식사로도 가능한 메뉴이다.

 

그냥 간단하게 된장찌개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육시리에서 밀고 있는 메뉴인가보다.

 

 

거의 다 구워져서 

저기 철판위에 올려주셨다

이제 먹기 시작해보자

 

 

초밥도 주문했다

한입에 먹기엔 좀 커서 반으로 나눠 먹을 필요가 있다.

고소한 기름장을 버무린 느낌의 밥이다.

 

상큼한 배추무침에 와사비를 살짝쿵 올려서 

역시 꿀맛이다 배추무침이 입에 맞아서 

계속 리필해먹었다.

 

소고기 청국장 전골이 끓기 시작해서

청양고추를 부탁드려서 송송 넣었다.

어디갈든 청양고추를 된장찌개에 필수로 넣어먹어야한다.

 

소고기 청국장전골은 양이 일단 많은게 좀 부담스러웠다

8000원이라는 비싼 가격도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된장찌개의 맛보다 청국장의 진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에겐

추천하지만~~

구냥 간단 칼칼하게 먹고 싶다면 비추

근데 된장메뉴가 이거 밖에 없다 아쉽쓰 

 

가브리살로 조금 부족해서

삼겹살주문완료~

 

청국장과 함께 돼지고기종류를 드시고 싶다면~

배추무침맛이 궁금하다면 추천드리는 자양동 맛집육시리입니다

 

그럼 맛있는 식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