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소개

해리단길 카페 햇살 좋은 hav coffee

by 리얼뤼지 2020. 5. 1.

 

 

HAV COFFEE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34 1층

해리단길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해리단길에 이쁜 카페가 정말 많던데
오늘은 여기로 결정!!

 

인스타그램으로 보고 찾아갔는데
사람이 꽤 많아서 한자리만 남아있었다

커피를 다마시고 나갈때쯤에 사람이 없어 찍어보았다

 

살짝 빈티지하면서도 우드+ 컬러포인트가 있는
갬성 카페이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창으로 보이는 선명한 풍경과
화분들이 잘어울렸다

 

LFI 잡지가 있어서 하나 꺼내와서 읽어봤다
첨에 라이프 잡지인줄 알았는데
카메라 브랜드의 사진 잡지였다

 

메뉴판에는 커피와 음료 차종류가 있었다
나는 커피를 좋아해서 플랫화이트를 추천 받았는데
무스코를 주문했고;;;

친구는 차를 좋아해서 티투티를 추천받았는데
쿠스미티를 주문하였다;;

내맘대로 결정해버리는 메뉴

 

날씨가 너무 좋아 햇살을 받으며 커피를 마시는 게
너무 힐링되었다

 

날이 너무 덥기도 해서 얼음물 가져와서 목축이기

노바디 이책이 궁금해서 읽어보았는데

친구랑 얘기한다고 몇장 못 읽었는데
다시 궁금해지긴 한다

내가 주문한 메뉴 무스코
오키나와산 흑당시럽이 들어간 흑당커피 위 생크림

나는 아인슈페너같은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커피위에 생크림이 올라간 커피를 좋아한다

생크림은 진짜 카페마다 맛이 달라서
맛 좋은 커피를 찾긴 힘들다

 

친구가 주문한 쿠스미티
녹차.로즈힙.마테.루이보스.화향.자몽향

사장님께서 어른스러운 맛이라 추천 안하신 메뉴인데
친구는 만족했던 티다

커피를 안 먹는 친구라 티메뉴를 선택했는데
커피 못드시는 분들께 추천한다

 

햇살이 따스워서 유리에 붙여진 커피글씨가
책에 비친 모습이 이뻐서 담아보았다

해리단길 하브커피
햇살맛집입니당

#해리단길카페#하브커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