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소개

무채색무드 군자역 카페 slof

by 리얼뤼지 2020. 5. 11.

Slof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43번길 12 1층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Cafe design studio
Slof
open 11:00-close 22:00

네일을 하는 날
네일 받고 다녀온 군자역 카페
네일샵 손님이 괜찮다고 했다고 추천해줬다

커피 종류는 6가지 있고, 그 외 밀크티 말차라떼
딥초코라떼, 레몬에이드가 있다

나는 아인슈페너를 좋아하니깐 무조건 아인슈페너

슬로프가 slow on focus의 줄임말인가보다
Slow on focus는 슬로건일까?

비교적 아담한 카페였지만,
손님이 꽤 있어서 빈자리 부분만 찍어보았다
무채색톤 분위기이며 회색과 블랙 컬러가
주된 컬러이다

우리가 앉은 자리 옆에 책들이 있었는데
대부분 그래픽 관련 서적이여서
카페사장님이 그래픽 디자이너분이신가 예상해본다
카페 디자인 스튜디오 슬로프라고 되어 있어서
더 확신이 간다

전체적으로 무채색컬러의 무드라
조금은 어둡지만 깔끔한 느낌을 준다

초록 식물이 없었다면 조금은 칙칙할 수도 있었는데

귀엽고 깜찍한 식물효과!!

내가 주문한 (왼) 아인슈페너 와
친구가 주문한 (오) 카페오래
비주얼이 서로 크림과 커피를 반전해 놓은 것 같다

내가 주문한 아인슈페너
요즘 카페를 가면 아인슈페너만 먹기때문에
아인슈페너 비주얼만 봐도 맛평가가 가능하다

나는 크림아래 브라운색의 진한 컬러의 커피가
더 내 입맛에 맞는 듯하다

아인슈페너는 크림이 쫀득한 질감이 되어야 맛있다고
생각 하는데 여기는 부드러운 생크림에 가까웠다
아인슈페너 맛집을 찾아다녀야겠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귀여운 강아지 피규어 인형><
소규모의 아담한 군자역 카페 slof이다.

아인슈페너 맛은 그저 그랬는데
다음번엔 콜드브루를 먹어 보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