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소개

구의동 아차산역 조용하게 커피 마시기 좋은 카페 천계월

by 리얼뤼지 2020. 5. 28.

천계월
서울 광진구 구의동 72-32 1층

인스타그램을 보고 찾아간 카페이다
인스타그램에서 아인슈페너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초코 쿠키랑 같이 먹으려고 방문했지만

막상 와보니 딸기 스콘이 맛있어 보여서
딸기 스콘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내가 주문한 건 베이직스콘인데
레몬 스콘도 맛있어 보인다

주로 스콘 종류가 있었고,
내가 좋아하는 마들렌도 있고
빵 종류가 많진 않지만
딱 좋아할 만한 빵들이 있어 좋았다.

작고 아담한 공간이지만, 찾는 손님이 꽤 많았다
주말에 갔을때는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었지만
이번엔 날씨 좋은 평일에 방문해서
조용히 즐길 수 있었다.
동네주민들이 주로 방문해서 테이크 아웃손님도
많은 듯해보인다.

전체적으로 우드톤이여서
따뜻한 느낌의 공간이고,

동네 카페로 방문하기 좋을 것 같다

베이직 스콘과 아아
스콘위에 딸기잼이 올라가있다

스콘맛도 좋고 커피맛도 좋고
디저트는 계속 바뀌는 거 같은데
다른 디저트도 궁금하고, 다음에 오면
크림 가득한 아인슈페너를 먹어야겠다

아담한 공간의 갬성 카페
스콘도 만족 커피도 만족 분위기도 만족

혼자 다녀오기도 좋은 카페인것 같다

댓글